내가 드릴 선물.


얼굴은 그분이 주셨지만,

표정은 내가 드릴 선물.

몸은 그분이 주셨지만,
건강은 내가 드릴 선물.

시간은 그분이 주셨지만,
유용하게 활용하는 건
내가 드릴선물.

눈은 그분이 주셨지만,
성경적 세계관으로 보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입은 그분이 주셨지만,
좋은 말을 하는 건 내가 드릴 선물.

귀는 그분이 주셨지만,
애써 귀 기울여 듣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손은 그분이 주셨지만,
땀 흘려 수고하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발은 그분이 주셨지만,
사명따라 뛰어가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가정은 그분이 주셨지만,
천국으로 만드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남편(아내)은 그분이 주셨지만,
사랑하고 섬기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자식은 그분이 주셨지만,
가꾸고 키워가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교회는 그분이 주셨지만,
충성하고 섬기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성경은 그분이 주셨지만,
나의 인격으로 내면화 시키는 건
내가 드릴 선물.



TistoryM에서 작성됨


+ Recent posts